Melody           /哀

佐佐木功 (Isao Sasaki) - Always In A Heart

Dawn 2014. 12. 9. 19:07

[특별음악회 IV]

: Always In A Heart

- 佐佐木功 (Isao Sasaki)

Album : INSIGHT [Track.1/12]

2006 . 01 . 10

---

눈을 뜨니 비가 오고 있었다. 

 

소년은 아침부터 밖으로 나갔다. 

 

우산 하나와 이어폰을 들고서...

 

 

 

따로 목적지를 둔건 아니었다.

 

그저 걷고 싶었다.

 

이렇게 미친듯이 내리는 빗속을

 

걷고 싶었다...

 

 

 

어느 정도 걷자

 

바지 밑단에 빗물이 젖어가기 시작했다.

 

소년은 개의치 않고 걸었다.

 

걷고... 걷고... 또 걷고 ...

 

 

 

음악에 모든 걸 내던진체

 

그저 두 다리가 움직이는 대로 놔두었다.

 

 

 

그래...

 

머리를 잘못 둔 주인덕에

 

항상 고생하는건 두 다리 몫 이다.

 

 

 

처음 바지밑단을 적시던 빗물은

 

점점 발목을 지나고...

 

종아리를 지나고...

 

무릎까지 올라오기 시작했다.

 

 

 

소년은 생각했다.

 

우산을 쓰고 있는데도 바지가 젖어가고 있어...

 

그러면 우산은 필요 없는걸까?

 

난 우산을 비를 막기위해 쓰고 나갔는데

 

바지를 젖게 하고 있다고 우산탓을 해도 되는걸까?

 

 

 

답을 내리지 못한 채

 

소년은 결국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돌아오니

 

소년의 바지는 반 이상이 젖어 있었고

 

거센 빗줄기에 이미 온 몸이

 

빗물로 만신창이였다.

 

 

 

하지만 소년은 우산탓을 할 수 없었다.

 

우산도 빗물에 만신창이가 되있었으니 말이다...

 

 

 

그랬다...

 

소년은 우산과 함께 비를 맞고 있었던 것이다.

 

모두 막아주지 못 했더라도

 

소년이 맞아야 할 몫을 함께 맞아준 것 이다..

 

 

 

.. 우산 ...

 

 

 

넌 충분히 할만큼 했어

 

비록 모든 비를 다 막진 못 했지만

 

그건 비가 너무 많이 왔으니까...

 

넌 막을려고 노력 했잖아..?

 

그걸로 충분해...

 

 

 

...

 

 

 

소년과.. 비와.. 그리고 우산...

 

 

---